꽃 낭자 한복 의상(여성용)

    < 꽃 낭자 한복 의상 >

    꽃 낭자 한복 의상(여성용)

    개인적으로는 마비노기 의상 중에서 정말 예쁜 의상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가격도 그렇게 비싼 편도 아니고 충분히 쉽게 구할 수 있는 의상이면서 모션도 있기 때문에 세련된 디자인과 구성품이라고 생각한다.

    너무 예뻐서 정말 자주 입는 의상 중에 하나고, 사냥할 때는 별도로 갑옷세트로 꾸며놓기는 하지만, 이외에 다른 것들을 할 때는 한복 의상으로 바꿔서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다.

    눈 색상을 암갈색인데, 밝은 곳에서 찍어서 약간 붉은 색상을 띈다.

     

    임의로 염색했고 사실 오리지널 색상이 훨씬 한복같은 색상이다. 오리지널 색상으로 그대로 나둘까 했지만, 오리지널 색상이 너무 흔하기도 해서 내가 좋아하는 지향색으로 구성했다.

    훨씬 플랫하고 베이직하게 꾸미고 싶은데, 아직 골드가 많이 없어서 헤어쿠폰을 살 수가 없었다. 헤어쿠폰 중에서 정말 예쁜 헤어쿠폰들이 많이 있는데, 헤어쿠폰이 곧 풀릴 것 같으므로 열심히 골드를 모으고 있다. 한 번에 구매하려고 말이다.

    헤어만 바꾸면 딱 예쁠 것 같은데, 요즘 헤어쿠폰 가격이 미쳤다. 가격이 높을 때 구매하는 것은 손실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일단 골드를 확보해두고 나중에 구매하는 것이 낫겠다.

     

     

    확실히 염색하게 되면 오리지널 느낌과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된다. 오리지널 컬러가 정말 예쁘기는 한데, 너무 흔해서 오리지널에서 검은색 부분만 다른 색으로 변경해도 괜찮을 것 같고 전체적으로 오리지널 버전 색상은 베이직하고 기본에 충실한 조합이다. 꽃 낭자 한복 의상은 최근에 구매한 의상 중에서 정말 예쁜 의상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