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홀론의 유령 엘리트 보상 및 골드

    파르홀론의 유령 엘리트 보상 및 골드
    오늘의 미션 : 파르홀론의 유령 / 타라 그림자던전

     

    파르홀론의 유령 엘리트

    파르홀론의 유령 엘리트
    파르홀론의 유령 엘리트

     

     

    파르홀론의 유령 엘리트

     

     

    파르홀론의 유령

    [오늘의 미션] 파르홀론의 유령 엘리트 보상 및 골드

    파르홀론의 유령은 여러 가지 스킬페이지가 있기 때문에 자주 뺑이를 돌기도 좋은 곳이기도 하다. 난이도가 다소 높을 수도 있겠지만, 요즘에는 오버스펙으로 까다로운 비퍼를 쉽게 상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페이지 뺑이를 해서 골드수입을 위해서라도 가끔씩 가줘도 좋다. 다만, 이상한 책에서 골라서 페이지를 수집할 수 있게 퍼핏을 챙기는 것은 필수!

    여러 마리의 비퍼가 함께 나오기 때문에 비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필살기 정도는 있어야 수월하게 돌 수 있다. 파힛으로도 대미지가 나오지 않는다면 시간을 많이 잡아먹기 때문에 그림자 던전 효율이 팍 떨어진다.

    확실히, 새위엘이나 유거엘 보다는 엘리트라도 골드수익이 그렇게 좋지는 못하다. 그래도 크리스탈을 먹어도 나쁘지 않고, 경험치도 꽤 나쁘지 않다. (유거엘보다 약 5만 골드 정도 낮다. 차라리 스카하를 가자!)

     

    파르홀론의 유령
    파르홀론의 유령

    하지만, 몹들이 대체적으로 피가 적어서 쉽게 상대할 수 있고 인간형들이라 컨트롤만 한다면 쉽게 처리할 수 있다. 비퍼가 가장 까다로워서 비퍼를 먼저 찍어서 잡기만 하면 대체적으로 무난하게 클리어가 가능하다.

     

    파르홀론의 유령

    큰 방의 경우에는 한 번에 비퍼가 두마리 동시에 나오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할 것, 보통은 페이지만 먹으려고 보스는 안잡고 나가는 사람들도 있는데, 보스인 듀라한스파크 페이지를 주기 때문에 이왕이면 잡는 것도 좋다.

    빠른 사냥이 가능하다면 계속 릴레이로 페이지를 많이 수급할 수 있다. 다만, 요즘은 신규유저가 많지 않아서 페이지 수요가 그렇게 많지 않아 잘 안팔린다는 것이 단점이다.

     

    파르홀론의 유령
    파르홀론의 유령

    방 안의 몬스터를 모두 잡으면 이상한 책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책을 클릭하면 몬스터로 변한다. 하지만, 만약 퍼핏이 있다면 진짜 책과 몬스터를 구별할 수 있는데, 아이템 형태로 나오는 책은 책의 뒷면이 보인다. 만약, 보이지 않을 경우 시점을 멀리하거나 책에서 조금 떨어지면 퍼핏을 착용하고 있다는 가정하에 손쉽게 책을 구별할 수 있다.

     

    파르홀론의 유령 보스방 / 듀라한

    파르홀론의 유령 보스방 / 듀라한

    보스는 경직이 없어서 빠르게 잡는 게 좋다.

    파힛으로 눌러 잡는 것도 좋고, 조금 얍삽한 방법이지만, 문 밖에서 메테오로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메테오를 올렸다면 한 번에 잡는 방법도 있다. 비퍼 또는 듀라한을 메테오로 줄이고 나머지 잔 몹을 처리하면 파르홀론의 유령 엘리트를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배수의 진 엘리트 아이스스피어 레벨업(아습장갑 착용) 동영상 有

    배수의 진에서 레벨업하는 영상 및 공략입니다. 딱히 공략법이라고 할 것도 없고 최대한 경험치 배수를 챙겨주시면 되겠습니다. 벨테인 크리스탈 3배 챙겨먹고 2배 경험치 포션이나 라데카 포션

    ladeca.tistory.com

     

    블랙스미스 도면 레시피 모음

    블랙스미스 도면 레시피 도면 이름 판매 NPC 가격 랭크 재료 마감재 공정률 호미 길모어, 글라니테스 300 F 철괴 : 1 나무장작 : 1 99.9% 낫 길모어, 글라니테스 600 F 철괴 : 1 나무장작 : 1 99.9% 화살촉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모의전 보상(날으는 인챈트, 디바인 신시엘라크 L2)

    마비노기에서는 득템을 할 수 있는 장소가 꽤 많이 있습니다. 룬상하와 알상하만 있는 것이 아니죠. 로드 미션에서도, 그림자 미션에서도 정말 비싼 인챈트가 나오고 벨테인 미션에서도 마찬가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