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모의전 보상(날으는 인챈트, 디바인 신시엘라크 L2)

    마비노기에서는 득템을 할 수 있는 장소가 꽤 많이 있습니다. 룬상하와 알상하만 있는 것이 아니죠. 로드 미션에서도, 그림자 미션에서도 정말 비싼 인챈트가 나오고 벨테인 미션에서도 마찬가지로 비싼 인챈트가 나옵니다. 따라서 최대한 고급 아이템이 떨어지는 던전 위주로 돌아야 빠른 골드 수급이 가능한데, 이번에는 벨테인 미션 중 모의전 미션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모의전 엘리트에서 나오는 인챈트로 날으는 인챈트는 경매장에서 상당히 고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벨테인 엘리트 통행증 상자가 있으면 모두 모의전 엘리트로 바꿔서 돌아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기로는 디바인 신시엘라크 L2가 아주 낮은 확률로 나온다고 합니다. 직접 본 적은 없으나 여러 제보가 있었습니다.

    그 외 골드와 의지가 잠든 룬스톤, 어깃칼 등 소소한 골드 재화 아이템들이 나옵니다.

     

    모의전 엘리트 보상(날으는 인챈트)

    벨테인 미션
    주요 보상
    디바인 무기 보상
    모의전 엘리트
    약 100000 골드
    의지가 잠든 룬스톤
    어둠이 깃든 칼날 조각
    벨테인 중급 인장
    벨테인 상급 인장
    알반 기사단의 AP 인장
    신성 경험치 포션
    벨테인 조원 의상
    보석 3~5cm (전체 보석 랜덤)
    날으는 인챈트 스크롤(보스/보상상자)
    디바인 신시엘라크 L2(보상상자)

    가격이 비싼 이유가 다 있습니다. 모의전 엘리트만 200릴 넘게 돌더라도 득템에 실패한 사람들의 제보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벼운 마음으로 모의전 엘리트 도는 것을 추천하며, 전용 인챈트가 나오더라도 날으는 인챈트가 아니라 매몰찬, 춤추는 인챈트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의전 엘리트 공략

    어느정도 스펙이 있어야 빠른 클리어가 가능하며, 조원들은 모두 치료소로 보내고 빠르게 사냥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간혹 실패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일반 모의전을 돌면서 익숙해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분 이내에 빠른 클리어가 가능하며 익숙해지면 상당히 쉬운 미션입니다. 역습 미션보다도 마음 편하게 돌 수 있습니다.

    마이크가 켜져 있어 잡음이 조금 들어간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