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에밀리아의 의상(여성용)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에밀리아의 의상, 그렇게 비싸진 않지만 오리지널 의상 염색은 쉽게 구할 수 없다. 이미 많이 염색이 되었으므로 염색해서 사용해야 하며, 모션이 있는데, 깔끔하고 예쁜 여성용 의장이라고 생각된다.

     

    다른 이벤트 아이템과는 다르게 염색이 되는 에밀리아의 의상(여성용)이다. 리제로 콜라오 아이템으로, 이제는 구할 수 없다. 콜라보 아이템 콜렉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의장이다.

     

    전체적인 느낌은 하늘하늘한 느낌이다. 구두와 잘 어울린다. 팔찌는 어차피 안보이니까, 손가락 나오는 장갑으로 아무거나 껴도 될듯 싶다. 마비노기에서 손가락은 매우 중요한 디테일이기 때문이다.

     

    그렇게 가격이 비싸지 않고 생각보다 의장 퀄리티도 좋으므로, 한번쯤 구매해서 입어봐도 괜찮다고 생각된다. 이제는 모션이 공유가 되기 때문에 모션용도로 구매해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우아한 느낌이 들면서도 여성미와 세련미를 둘다 챙길 수 있는 의장이다.

     

    혹시라도 더 예쁜 염색조합이 있으면 다시 글을 남겨야겠다. 꽤 괜찮은 마비노기 의장, 의류 아이템이다.

     

    마비노기 스페셜 엘라스틱 블림 가발(여성용)

     

    마비노기 스페셜 엘라스틱 블림 가발(여성용)

    스페셜 엘라스틱 블림 가발(여성용) 학생스러운 단정함이 있으면서도 세련미가 느껴지는 가발.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도 느껴진다. 걷고 뛸 때 머리가 찰랑거린다. 사실상 이 아이템 때문에 마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의장 방울 여우 의상 (여성용)

     

    마비노기 의장 방울 여우 의상 (여성용)

    방울 여우 의상 (여성용) 여우의 형상을 본떠 만든 의상이다. 귀여운 방울이 포인트. 천옷파트이고 내구력은 10이다. 모션이 있는 의상이며, 경매장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모션이 있으면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페스티아 펀치펀치 여우 귀 가발

     

    마비노기 페스티아 펀치펀치 여우 귀 가발

    마비노기에서 매일 일일 퀘스트 중 하나인 페스티아 게임하기,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다른 게임은 할 수 없고 1인 게임 전용인 펀치펀치만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상황이다. 게임을 하게 되면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