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백설공주 드레스(여성용)

    반응형

    스페셜 백설공주 드레스(여성용)

    눈보다 하얀 피부를 가진 공주가 즐겨입었다는 의복이다.
    입으면 특별한 모션을 취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예쁜 의상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몇 가지 문제점이 있다. 스탠딩 모션에서 뒷 치마폭에 손이 눌린다는 것이다. 그래서 도트가 깨져 보이는데, 평소에는 잘 모르지만 맨손 모션으로는 문제점이 쉽게 보인다. 이러한 문제때문에 백설공주 드레스의 가치가 떨어지는 듯 하다.

    위의 색상이 오리지널 컬러이며, 개인ㅇ적으로 오리지널 컬러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한다.

     

    색상도 예쁘고 전제척으로 백설공주 느낌이 나서 개성있는 것 같다. 다리 라인도 예쁘고, 치마폭이 조금 넓긴 하지만 그래도 예쁘다. 확실히 백설공주의 느낌이 난다. 다만, 아쉬운 점은 백설공주 드레스와 백설공주 구두, 장갑까지는 괜찮은데 가발이 그렇게 예쁜 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백성공주 구두는 정말 예뻐서 잘 쓰고 있는 편이다.

     

     

     

    염색파트

    염색파트는 5군데다. 세밀한 부분 염색이 가능하다. 물론, 기본 염색도 충분히 예쁘기 때문에 나라면 오리지널로 구매해서 입고 다닐 듯 하다. 다른 색상 컬러도 다 입어봤는데,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었다. 오리지널 컬러의 뭔가가 있는걸까?

     

    모션

    모션은 백설공주가 입는 옷 답게, 백설공주 하면 떠오르는 사과를 들고 있는 모션이다. 갑자기 사과 바구니가 나오고, 사과가 쌓인 바구니에서 사과 하를 꺼내는 모션이다.

     

    백설공주 드레스의 문제가 되는 뒷 부분, 이 부분은 고쳐줘야 하지 않나 싶다. 스탠딩 모션에서 치마에 눌리는 부분인데, 치마보다 살짝 더 뒤로 뜨게 하거나 하지 않을까 싶다. 사실 이러한 부분도 조금 제대로 수정해줘야 하지 않나 싶다.

     

    가격대

    백설공주 드레스 의상의 가격대는 2천 만 골드 초반에 구매가 가능하다. 즉, 3천 만원 이하의 의상 중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백설공주 드레스다. 물론, 가격대는 류트 서버 기준이다.

    체리 블러썸 드레스(여성용)

     

    체리 블러썸 드레스(여성용)

    체리 블러썸 드레스(여성용) 따스한 봄의 기운이 가득 담긴 벚꽃 치마이다. 가만히 서있으면 따스한 봄바람에 치맛자락이 살랑거리며 흔들린다. 굉장히 오랫동안 인기있는 의장이라고 생각한다

    ladeca.tistory.com

    스페셜 썸머 파라다이스 드레스(여성용)

     

    스페셜 썸머 파라다이스 드레스(여성용)

    스페셜 썸머 파라다이스 드레스(여성용) 시원한 바람을 조금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세련된 여름 의상. 오픈 숄더 스타일의 상의와 절제된 화려함이 돋보이는 하의의 매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ladec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