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프리미어 아카데미 스쿨 유니폼(여성용)

    스페셜 프리미어 아카데미 스쿨 유니폼(여성용)

    깔끔하고 순수하게 보이면서 온화함이 넘치는 의상이다.
    학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스타일로 알려져 있다.


    굉장히 비싸지만, 또 한 편으로 인기도 굉장히 많은 의장이다. 프리미어라는 이름 답게, 정말 가격도 프리미어하다. 1억 이상의 의장이며, 류트서버 기준으로 1억 6만 골드가 최저가(10월 25일 기준)다. 물론 스페셜이 아니라면 2천 만원 이하로도 구입할 수 있지만, 이 모션의 특징 중 하나가 귀여운 고양이를 안을 수 있다는 점이다.

    귀여운 고양이를 안을 수 있다는 유일한 의장. 고양이를 안을 수 있는 모션 자체도 매우 귀하지만, 옷 자체의 퀄리티도 나쁘지 않으므로 굉장히 인기가 있다. 단정하면서 깔끔한 느낌에, 군더더기 없는 치마 디자인까지 고귀함이 느껴지는 의장이라고 할 수 있다.

     

    어쨌든 참 예쁜 옷이고, 가격도 무지하게 비싸다. 취향은 아니지만, 고양이가 매우 귀엽기 때문에 고양이를 안고 싶다면 스페셜 프리미어 아카데미 스쿨을 사야 한다.

     

    스페셜 프리미어 아카데미 스쿨 모션

     

     

     

     

    염색파트

    염색파트는 총 6군데다. A/B/C/D/E/F 파트로 나눠져 있으며, 세밀한 염색이 가능하다. 스페셜 답게 비싸고, 또 퀄리티도 좋다. 마비노기에는 많은 의상이 있지만, 정말 프리미엄 의상은 따로 있으므로, 되도록이면 스페셜로 의장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유니폼류 중에서 가장 비싼 아이템 중 하나인 스페셜 프리미어 아카데미 스쿨 유니폼.

     

    헤어 콤피 버블리 가발(여성용)

     

    마비노기 헤어 콤피 버블리 가발(여성용)

    콤피 버블리 가발(여성용) 편안하고 활발한 느낌의 스타일을 만든 가발이다. 활동적이면서도 멋을 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맘에 드는 스타일의 여성용 가발이다. 최근에 워낙 많은 가발이나 뷰

    ladeca.tistory.com

    체리 블러썸 드레스(여성용)

     

    체리 블러썸 드레스(여성용)

    체리 블러썸 드레스(여성용) 따스한 봄의 기운이 가득 담긴 벚꽃 치마이다. 가만히 서있으면 따스한 봄바람에 치맛자락이 살랑거리며 흔들린다. 굉장히 오랫동안 인기있는 의장이라고 생각한다

    ladeca.tistory.com

    스페셜 매듭 장식 치파오(여성용)

     

    스페셜 매듭 장식 치파오(여성용)

    스페셜 매듭 장식 치파오(여성용) 매듭 장식이 특징적인 여성용 치파오. 짧은 드레스 형태의 치파오에 나비 매듭 장식이 어우러져 발랄한 느낌이 든다. 입으면 특별한 모션을 취할 수 있다. 마비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