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전 엘리트 및 주요 보상

    전면전의 경우에는 하드부터 상성 인챈트가 나온다. 그리고, 아이스 스피어 스태프 법사에게 매우 효율이 좋은 그림자 미션이다. 시세가 많이 하락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상성 인챈트는 고가에 판매되고 있고, 엘리트 난이도라면 에린의 정기 또한 꽤 나오는 편이므로 골드 벌이에 도움이 된다.

    포격 떨어지는 게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 5분 이내로 빠른 클리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4 클라로 던전을 돌 경우, 방호벽을 깔지 않아도 보상 획득 가능 상태가 된다는 장점이 있다.

    전면전 엘리트

     

    전면전 주요 보상

    • 상성 인챈트 옵션 :
      모자, 투구에 인챈트 가능
      플레이머 랭크 1 이상일 때 불 속성 연금술 대미지 10 ~ 20 증가
      레인 캐스팅 랭크 1 이상일 때 물 속성 연금술 대미지 10 ~ 20 증가
      최대생명력 30 증가
      최대 마나 30 증가
      솜씨 20 감소
      수리비 100% 증가
    • 에린의 정기 - 10개를 모으면 2차 타이틀을 뽑을 수 있는 아이템
    • 최고급 가죽, 고급 가죽

    등이 주요 수입원이며, 그 외에 엘리트 그림자 미션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이 공통적으로 나온다. 즉, 벌이가 되는 수준의 아이템들은 위와 같다. 단점은 일반 몬스터에게 골드가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인데, 새도우 위자드의 경우에는 몬스터에게 얻는 골드 또한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라서 어쩌면 4클라 새도우 위자드가 더 낫다고 생각할 수 있다.

    전면전 엘리트

    따라서, 어느정도의 한방 역전을 노리려면 전면전이나 스나이퍼 등의 전용 인챈트가 나오는 곳을 가는 방법과 꾸준한 수익을 벌 수 있는 새도우 위자드 중에서 취향껏 선택하는 것이 좋다.

    새도우 위자드 엘리트의 경우에는 던전 가이드 보상(수세공)도 있어서 아직 클리어하지 못했다면 새도우 위자드 엘리트가 우선된다.

    아습 폭범 로즈마리 장갑 효율(전면전/배수의진)

     

    아습 폭범 로즈마리 장갑 효율(전면전/배수의진)

    아이스 스피어 폭발 범위 로즈마리 장갑 아습 폭범 로즈마리 장갑을 만들었습니다. 세공을 했는데, 20레벨은 아니지만, 19레벨 아이스 스피어 폭발 범위 옵션이 붙었습니다. 수세공 정말 많이 쓴

    ladeca.tistory.com

     

    다른 직업의 경우

    다른 전투 방식으로는 다소 귀찮고 미션을 실패할 수 있으므로 아이스 스피어로 잡는 것을 추천하며, 그 외에 다른 범위기 스킬(슈러, 불릿, 파힛 등)로도 클리어가 가능하다. 법사의 경우에는 파볼 난사만 해도 쉽게 미션 클리어가 가능할 것이다.

    엘리트·하드 난이도와의 차이점

    엘리트·하드 난이도와의 차이점

    엘리트의 경우에는 에린의 정기가 나온다는 장점 외에 하드 난이도보다 큰 차이점이 없다. 던전 가이드 역시 없어서 상성 인챈트를 목표로 한다면 굳이 엘리트 난이도를 돌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다만, 빠르게 엘리트 그림자 미션 통행증을 녹이거나 4클라의 경우, 새도우 위자드 엘리트와 비교했을 때 클리어 타임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어 에린의 정기를 노린다면 전면전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