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랜드마스터 미션: 복어 10마리 낚시

    그랜드마스터 미션: 복어 10마리 낚시

    복어 10마리 낚시의 경우에는 카브 낚시터에서 낚시하는 것이 가장 좋다. 딱히, 낚시의자가 없어도 한 시간 정도면 복어 10마리를 낚시할 수 있는데, 밥을 먹거나 다른 일을 할 때 퀘스트를 진행하는 걸 추천한다.

    카브 낚시터에서는 수요가 많은 나무판도 낚을 수 있다.

    물론 낚시 랭크나 낚시 확률을 올려주는 타이틀, 낚시의자 또는 더 잘 낚을 수 있는 낚시대(세공)가 있다면 더 쉽게 낚을 수 있겠지만, 없어도 무난하다. 생각보다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복어의 경우 바닷가재보다 비교적 수월하게 낚을 수 있었다.

     

    카브 항구 낚시터에서는 생각보다 복어가 잘 나오는 편입니다.

     

    낚시 확률을 높이는 방법

    마비노기 낚시 지역별(마을별 낚시터) 수집가능 어종 및 5성 수집 준비물

     

    마비노기 낚시 지역별(마을별 낚시터) 수집가능 어종 및 5성 수집 준비물

    낚시 아이템 착용 아이템 피싱 W22 낚시대 - 아이템을 낚일 확률 2배 증가 낚시 의자 - 낚시 확률 성공(낚시대와 효과 중첩 가능) 및 무기 착용 가능 상태로 낚시 가능 ※ 그 외에 낚시 효과 증가 옵

    ladeca.tistory.com

    운이 좋다면 울림통 스킬북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아주 극악의 확률이라서 단 한 번도 낚아본 적이 없다. 거의 도시전설 급으로 잘 안 나오는 카브 낚시 획득 아이템, 과연 존재는 할까 싶다.

     

    복어 10마리를 모두 낚았다면 레자르에게 가서 복어 10마리를 전달해주면 된다. 따라서, 낚은 복어들은 버리거나 상점에 판매하지 말고 꼭 챙겨야 하고, 만약 모르고 버렸다면 근처 생선을 파는 NPC에게 가서 구매하거나 경매장에서 구매해서 레자르에게 전달해주면 된다.

    어렵지는 않지만 어쩔 수 없이 시간이 소요되는 여행 그랜드마스터 퀘스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