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피나하 에코스톤 각성 방법(+ 시드 돌깎)

    시드 피나하 에코스톤

    호기심의 시드 피나하

    가끔 시드에 와서 돌깎(에코스톤 각성)을 하면 참 재밌습니다. 에코스톤 각성제도 꽤 가격이 나가기 때문에 각성할 것이 없더라도 오랫동안 마비노기 돈벌이 방식으로 인기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최대 단점은 매우 지루하다는 것이죠. 엄청난 대박이랄 게 없기 때문에 계속 도는 것이 마치 일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호기심의 시드 피나하(쉬움)는 제 기준으로 5분 이내로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만약 다계정이 가능하시다면 더 빨리 골드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대박은 없지만 시간을 투자한 만큼 확실한 보상을 보장하기 때문에 에코스톤 승급 + 각성 + 분해를 통해서 빠르게 골드를 벌 수도 있습니다.

     

    시드 피나하 에코스톤 1
    시드 피나하 에코스톤 2

    이제는 중간 보스인 공포의 형상이나 보스인 비탄의 노래는 1초 컷으로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시드 피나하 에코스톤 3
    시드 피나하 에코스톤 4

    고대의 오르골

    승급, 각성, 분해 모두 활용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30등급 에코스톤이 있다면 2-5회 정도 각성을 돌리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상자에서 나온 에코스톤은 분해해서 에코스톤 각성제로 바꾸고 레드 에코스톤이나 블루 에코스톤 등 인기 있는 에코스톤은 승급해서 쉬움 난이도에서 25등급까지 올려두는 것도 좋습니다.

     

    시드 피나하 에코스톤 5

    에코스톤 각성

    쉬움 난이도에서 에코스톤 각성을 할 때, 일반 에코스톤 각성제로 돌려도 최고 옵션이 나올 수 있습니다. 높은 난이도에서는 고급, 최고급 에코스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각성제로도 충분히 좋은 옵션을 얻을 수 있어요. 결국 확률 싸움입니다.

     

    시드 피나하 에코스톤 6

    일반 에코스톤도 25 등급까지 승급을 시켜줍니다. 승급의 경우에는 25등급 이상부터는 승급 실패 시 등급이 하락하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을 노리거나 어려움 난이도에서 승급 시도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쉬움 난이도에서 30 등급 승급은 정말 어렵습니다.

     

    시드 피나하 에코스톤 7
    시드 피나하 에코스톤 8

    비록 17 레벨 각성 능력이지만 2회 연속 높은 레벨의 각성 능력이 떴습니다. 세공과 마찬가지로 높은 레벨의 각성 능력이 나올 때는 특별한 화면이 표시됩니다.

     

    시드 피나하 에코스톤 9

    에코스톤 각성 시 이런 화면이 나온다면 기대해볼 만합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마비노기 콘텐츠

     

    마비노기 에코스톤 각성 시 뜨는 옵션

    에코스톤 각성 시 뜨는 옵션 기존 세공과 중복이 되는 옵션은 스킬 이름이 없는 옵션이라 추정되고 있습니다. ex)블루 에코스톤의 마법 공격력 옵션은 기존 것과 중첩이 되지만, 비바체 마법 시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