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 디바인링크 펫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 디바인링크 펫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 디바인링크 펫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

    케라우노스는 일반 케라우노스(흰 케라/염색가능),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검 케라), 황금빛의 케라우노스가 있다. 일반 케라우노스는 흰 케라라고 해서, 보통 흰 케라라고 알고 있으면 된다. 유일하게 염색이 가능한 포지션이기 때문에 지향색이 황금색 또는 검은색이 아니라면 흰 케라를 사는 경우가 많다.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 디바인링크 펫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 디바인링크 펫
    상당히 늠름하고 멋있는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

    기본적인 스펙은 다른 케라우노스들과 동일하다. 디바인링크 펫 중에서 원탑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다. 물론, 상황이나 경우에 따라서 다루를 사용하거나 투안을 쓰는 경우도 있기는 한데, 케라우노스가 상당히 빠르고 스펙도 좋기 때문에 범용성 면에서 정말 좋다고 생각한다.

    정화를 돌 경우에는 다루를 쓰는 경우도 많지만, 펫 핸들러 스킬을 통해서 누적 레벨을 상당히 많이 올릴 수 있기도 해서 상상을 초월하는 스펙을 만들어낼 수도 있다.

     

    가방 사이즈

    가방 사이즈는 10x10이며, 뇌격이라는 스킬이 있기도 하다. 펫 스펙을 올리면 생각보다 데미지가 강력하다. 또한 케라우노스를 타고 마상이 가능하다. 매그넘도 쏠 수 있고, 랜스 차지(랜차)도 가능하다.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

    이펙트

    이펙트가 정말 상당히 멋지다. 실제로 보면 훨씬 멋지고 늠름한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 내가 제일 아끼고 사랑하는 펫이자 대부분 사냥할 때는 케라우노스만 소환해서 사용하고 있다.

     

    붉은 눈의 케라우노스 디바인링크 펫

    초보이거나 별도의 주력 펫이 없다면 어떻게든 골드를 모아서 케라우노스 한 마리를 마련하면 게임을 훨씬 쉽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인간의 경우에는 이속이 너무 느려서 케라우노스만 구매해도 던전 클리어타임을 훨씬 줄일 수 있다.

     

    마비노기 움짤로 보는 케라우노스 속도 '러닝 부스트'

    케라우노스 속도 '러닝 부스트' 디바인링크 펫으로 사랑받는 케라우노스의 러닝 부스트, 지상에서 가장 빠른데요. 그냥 속도도 빠르지만, 지루한 던전을 스피드있게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케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