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모닥불 정령을 알아보자. '정령이 깃든 캠프파이어'

    마비노기 모닥불 정령을 알아보자. '정령이 깃든 캠프파이어'

    나처럼 오랜만에 복귀한 사람들은 그 사이에 새롭게 생긴 컨텐츠 '모닥불 정령이 깃든 캠프파이어'가 뭔지 모를 수 있다. 가끔 게임을 하다보면 사념이 뜨는데, 이럴 때는 모닥불 정령이 있는 채널로 이동하여 지도에서 캠프파이어 위치를 찾아서 가자.

    •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소각을 하면서 보석 등을 얻을 수도 있다. '타오르는 불꽃 결정'은 포션중독에 걸리지 않게 해준다.
    • 운이 좋다면 참여한 사람들 중에서 값비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훼성잔, 광물조각, 균검금, 오파, 고황결 등'

     

    결국 좋은 아이템을 얻는 것이 모닥불 정령 컨텐츠의 주요 보상이라고 할 수 있겠다. 실제로 사념이 뜨고 바로 찾아서 가보면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너나 할 것 없이 모닥불 정령에게 잡템을 주는 모습을 찾아볼 수 있는데, 정령 게이지가 가득 차야만 아이템을 주기 때문에 소각하다가 10회가 넘어갔으면 그냥 끝날때까지 기다려도 된다. 경험치도 많이 주니까 최대한 잡템을 태우자. 보통 피니젬이나 허브류를 태우는데, 낚시를 자주한다면 물고기를 태워도 좋다.

     

    특별한 아이템으로 소각 시 더 많은 경험치를 받을 수 있고, 아예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뭐 특별한 아이템을 태운다고 해도 특별히 더 좋거나 하진 않는다. 대충 잡템을 태우면 되는데, 상점템의 경우 5천 골드 이하의 아이템은 경험치를 얻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