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힐링 2단/3단 승단 방법

    ▲ 아군이 도움을 요청합니다. 사념파는 병아리 HP가 80% 이하일 때만 나온다!

    마비노기 힐링 3단 승단 방법

    힐링 2단에서 3단 갈때, 몇번의 도전으로 12,000점을 넘었다. SS랭크 두번을 성공해야만 승단할 수 있는데, 힐링 시험을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승단에 성공하려면 반드시 운이 받춰져야 한다.

    곰이랑 병아리의 반응을 잘 살펴보면서 병아리에게 힐을 넣어줘야하는데,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곰을 못잡거나 곰을 너무 빨리 잡는 등 어이없게 실패하는 경우도 존재하기 때문에 몇 번 도전해보고 감을 익혀야 한다.

    위급한 상황에서 힐을 넣어주면 점수를 +50 더 얻을 수 있으므로 곰이 때리는 타이밍에 맞게 동시에 힐을 넣어주는 것이 좋다.

    여러 가이드 팁을 보고 도전해봤는데, 솔직히 가이드 본다고 타이밍 맞게 힐 넣어줄 수도 없고 여러가지 변수도 많아서 사실상 크게 의미가 없다. 중요한 점은 최대한 적절한 타이밍에 맞게 힐링을 줘서 부가 점수 50점을 얻어서 곰을 잡기 전까지 9,000점을 얻는 것이 중요하고, 그 다음에는 병아리가 곰을 잡을 수 있도록 곰 3단 강화(2번 강화)까지만 해주고 나머지는 병아리 올 강화를 해서 곰을 잡아주는 것이다.

    올 강화를 했다고 하더라도 몇 초 차이로 클리어를 못하거나 점수가 부족한 상황이 발생한다.

     

    힐링 3단 승단 팁

    1. ※ 응원 사념파는 병아리 HP 80% 이하일 때 나온다. 80% 이하로 유지해주자.
    2. ※ 곰이 HP가 부족하고 시간이 많이 남았을 때는 곰을 강화해주자.
    3. ※ 클리어 각이 안나올 것 같으면 과감하게 나오고 다시 재도전하자.
    4. ※ 곰이 HP가 부족한데 점수가 낮다면 과감하게 나오고 다시 재도전하자.

     

    ▲ 병아리가 때리거나 맞는 것은 순전히 운이다.

    본캐, 부캐 여러번 도전하다보면 조금씩 감이 잡힌다. 운빨 승단 시험이기 때문에 자신의 컨트롤을 너무 의심하지 말자. 게임이 이상한거다. (참고로 이것도 난이도가 내려간 승단시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