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테인 미션 엘리트 역습 보상 켈하체

    인기있는 벨테인 미션 엘리트

    벨테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엘리트 통행증은 배수의 진, 문을 지키는자(레벨업 용도) 그리고 역습과 모의전이다. 역습의 경우에는 바로 짧은 클리어타임과 동시에 켈틱 하울링 체인 블레이드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모의전의 경우에는 돌 수 만 있다면 반드시 돌아주는 것이 좋다. 그 이유는, 신규 보석이 나오면서 동시에 고가의 인챈트와 신시 엘라크 L2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 추가된 미션의 경우에는 보상이 짭짤하기 때문에 스펙을 올려서라도 돌아주는 것이 좋다. 벨테인 엘리트 미션의 경우에는 기본 보상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 클리어타임 대비 꽤 괜찮다고 본다. 다만 대박은 매우 극악의 확률이기 때문에 어렵다.

     

    벨테인 미션 엘리트 역습 보상

    켈하체의 경우에는 류트서버에서도 꽤 비싸게 팔린다.

     

    또한 전투를 하다보면 선지자가 나오는데, 선지자를 잡으면 꽤 쏠쏠한 득이 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어디까지나 용돈벌이긴 하지만, 그래도 짧은 클리어타임 대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공성병기 보상도 꽤 나쁘지 않다. 나처럼 스펙이 많이 부족한 캐릭터로 벨테인 미션을 돌려면 공성병기처럼 난이도 낮은 것들 위주로 먼저 돌아주는 것도 좋다. 마비노기에서는 일단 스펙을 올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얼른 골드를 모아 더 나은 아이템이나 무기들을 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