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니 메모리얼 플라워 듀얼건

    메모리얼 플라워 듀얼건

    누군가를 생각하는 블로니의 다뜻한 마음이 담겨있는 듀얼건. 블로니가 떠오로는 물망초가 장식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쓸만하다고 생각되는 플라워 듀얼건, 초반에 잠깐 쓰는 듀얼건 치고는 인챈트도 괜찮고, 듀얼건 세공 10레벨(10/20)에 특별 개조 R강까지 되어 있다. 아마 개조식 같은 경우에는 사거리 개조보단 대미지 위주의 개조식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빠른속도 원거리 듀얼건으로 공격 속도 증가 10을 맞춘다면 연사가 가능하다.

    듀얼건 착용 모습

    다만, 듀얼건의 경우에는 정령의 유무 차이가 크기 때문에 추후에는 정령까지도 생각하면서 차차 다른 듀얼건을 찾아보길 마련이지만, 초중반까지 사용해도 충분한 듀얼건이라고 생각된다.

    수리비 역시도 그렇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며, 디자인도 물망초가 있다 하더라도 꽤 자연스러운 디자인이라고 생각된다. 오히려 성능이 좋은 석궁의 경우, 수리비가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과연 이게 쓰라고 만든건지 의문이 들기도 한다.

    깔쌈하다. 듀얼건의 경우에는 모션이 참 예쁜데, 전용 모션은 경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석궁 모션보다 훨씬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된다. 물론, 제일 최악은 한손 검이다.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듀얼건이기 때문에 잡몹 처리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기본 아이템이라고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