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루 숲 던전 변신일기 수집하기 - 빛나는 석상 시리즈 -

    카루 숲 던전 변신일기 수집

    본격적으로 미루고 미뤘던 변신일기를 클리어하고 있습니다. 다른 캐릭으로 이미 320개 모두 수집했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새롭게 키우고 있는 캐릭터 변신일기 수집하는게 좀 걱정스러웠습니다. 가장 노가다의 끝이라고 불리는 카루 숲 던전 뺑뺑이 입니다. 경매장에 각 보스 몬스터에 해당하는 빛나는 석상을 구입한다음에 던전 보스방까지 가서 보스를 잡고 변신 수집을 해야합니다만, 빛나는 스톤 임프빛나는 스톤 하운드의 경우에는 무려 5번 수집을 해야합니다.

     

     

    빛나는 석상 시리즈

    그 외에 빛나는 항아리 거미빛나는 스톤 좀비, 빛나는 스톤 가고일, 빛나는 스톤 바이슨 역시도 귀찮지만 세번 씩만 돌아줘도 모두 수집을 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수월하다는 착각을 들게 합니다.

     

     

    만약···. 수집이 되지 않는다면, 다시 경매장에 석상을 사서 돌아줘야 합니다. 석상 가격이 그리 부담되는 것은 아니지만 간혹 매물이 없어 가격에 거품이 낀 경우도 있으니 타이밍을 잘 맞춰서 돌아줘야 합니다. 수집 직전에는 드림캐쳐와 샤말라 의상 정도는 꼭 착용해주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어제는 정말 열심히 돌았습니다. 이제 빛나는 스톤 임프만 수집하면 어려운 변신일기 항목을 수집하게 됩니다. 빛나는 스톤 가고일의 경우에는 던전 길이(1층)가 짧았기 때문에 매우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빛나는 스톤 임프의 석상 같은 경우에는 5층까지 올라가야만 합니다.

     

    빛나는 스톤 하운드의 석상 던전(변신수집)

     

    빛나는 스톤 하운드의 석상 던전(변신수집)

    이번에는 빛나는 시리즈의 마지막 변신 수집 항목인 빛나는 스톤 하운드의 석상던전 입니다. 경매장에서 빛나는 스톤 하운드의 석상을 넉넉하게 구입해줍니다. 최소 5번 이상은 돌아야 하기 때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스톤 가고일 변신수집

     

    마비노기 스톤 가고일 변신수집

    이번에는 빛나는 시리즈가 아닌 일반 스톤 가고일을 처치하면 됩니다. 4등급이기 때문에 총 5번의 항목을 수집해야 합니다. 스톤가고일은 메이즈 평원 유적 던전 보스로 만날 수 있습니다. 스톤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유적수호자 및 유적수호마 변신수집

     

    마비노기 유적수호자 및 유적수호마 변신수집

    이번에는 꽤 쉬운 변신 수집입니다. 유적수호자와 유적수호마를 동시에 수집할 수 있습니다. 필리아 아래에 있는 론가 사막 유적 던전에서 변신 수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론가 사막 유적 입

    ladeca.tistory.com

    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석상 던전 변신일기 수집

     

    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석상 던전 변신일기 수집

    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석상 던전을 돌아 빛나는 항아리 거미 변신일기 수집을 위해서 경매장에서 석상을 구매하고 카루 숲 던전에 와서 빛나는 항아리 거미 던전을 열심히 돌고 있습니다. 총 세

    ladeca.tistory.com

    빛나는 스톤 좀비의 석상 던전(사냥일기, 변신수집)

     

    빛나는 스톤 좀비의 석상 던전(사냥일기, 변신수집)

    변신수집을 위해서 빛나는 스톤 좀비 석상 던전을 돌았습니다. 준비물은 경매장에서 빛나는 스톤 좀비의 석상을 구매해서 카루 숲 던전에 넣고 돌아주면 됩니다. 던전 길이가 상당하고 여러 번

    ladeca.tistory.com

    빛나는 스톤 임프의 석상 던전(변신수집)

     

    빛나는 스톤 임프의 석상 던전(변신수집)

    빛나는 시리즈 변신일기 수집항목이 이제 거의 다 완성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빛나는 스톤 임프의 석상입니다. 다른 수집 항목과는 다르게 빛나는 스톤 임프와 빛나는 스톤 하운드는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