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석상 던전 변신일기 수집

    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석상 던전을 돌아 빛나는 항아리 거미 변신일기 수집을 위해서 경매장에서 석상을 구매하고 카루 숲 던전에 와서 빛나는 항아리 거미 던전을 열심히 돌고 있습니다. 총 세 번에 걸쳐 수집을 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번 던전을 돌아야 하고 개편된 던전이 아니기 때문에 꽤 긴 던전을 지루하게 돌아야만 합니다.

     

    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석상 던전

    경매장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경매장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혹은 온천 원숭이에게 버터 비스킷을 주면 일정 확률로 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단지를 주는 데 각 부위별로 모아 켈라 퀘스트에서 합치는 방식이 있긴 합니다. 어렵진 않지만 번거롭기 때문에 어차피 가격도 저렴한 경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이 훨씬 가성비가 좋습니다.

     

    던전을 돌면 이렇게 보스에 빛나는 항아리 거미가 있습니다. 던전이 4층인가 합니다. 그래서 정말 귀찮은 작업을 반복해야 합니다. 변신 수집이 잘 되지 않기 때문에 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석상이 많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석상에 비해서 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석상은 가격이 조금 있는 만큼 저렴할 때 몇 개 사두는 것이 좋습니다.

    변신 수집을 하면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스펙상승을 위해선 반드시 해야 하는 콘텐츠입니다.

     

    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석상을 넣습니다. 그리고 들어갑니다.

     

    보통 이런 몬스터들이 등장합니다. 항아리 거미도 수집 대상이니 변신 수집을 하지 않았다면 수집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변신 수집을 해야하는 빛나는 항아리 거미를 잡으면 변신 수집이 1회 가능해집니다. 이렇게 세 번 수집을 완료하면 완벽하게 변신 수집이 완료됩니다.

     

    변신 수집이 완료되면 방어 +1을 얻을 수 있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