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스톤 가고일 변신수집

    이번에는 빛나는 시리즈가 아닌 일반 스톤 가고일을 처치하면 됩니다. 4등급이기 때문에 총 5번의 항목을 수집해야 합니다. 스톤가고일은 메이즈 평원 유적 던전 보스로 만날 수 있습니다.

     

    일반 스톤 가고일
    스톤 가고일의 부츠
    스톤 가고일의 부츠

    스톤 가고일의 경우에는 일반 메이즈 평원 유적 던전을 돌면 보스로 한 마리만 등장합니다. 총 5번을 수집해야 하는데 이러면 던전을 최소 5번 이상 돌아야 하죠. 그렇지만 스톤 가고일의 파츠별 던전으로 입장하면 스톤 가고일 보스가 세 마리씩 등장합니다. 이러면 던전을 2번 정도만 돌아줘도 모두 수집이 가능해집니다.

    메이즈 평원 유적 던전은 일반 아이템으로 생성했을 경우 1층으로 구성되고 보스룸에서 스톤 가고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스톤 가고일을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스톤 가고일의 부위별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면 너무 번거롭기 때문에 경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혹은 온천 원숭이를 통해서도 부위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그냥 경매장에서 구입합시다. 구입한 스톤 가고일의 부위를 던전 생성 아이템으로 사용합니다.

     

    스톤 가고일 변신 수집
    스톤 가고일 변신 수집

    스톤 가고일 변신 수집

    파츠 던전의 경우에는 5층까지 가야합니다. 역시 빛나는 시리즈처럼 귀찮은 건 똑같습니다. 그래도 보스가 한 번에 3마리씩 나오니까 그나마 덜합니다. 수집 개수가 5개인데 이렇게 특수 던전의 경우에는 진짜 난감합니다.

     

    부츠가 빛나는 스톤 가고일
    부츠가 빛나는 스톤 가고일
    부츠가 빛나는 스톤 가고일

    스톤 가고일의 부츠를 넣고 들어간 던전의 보스는 부츠가 빛나는 스톤 가고일 3마리입니다. 부츠가 빛나는 스톤 가고일을 잡으면 일반 스톤 가고일 변신 수집 항목이 완성됩니다.

     

    스톤 가고일

    일반 아이템을 넣고 메이즈 유적 던전을 생성하면 보스방에서는 스톤 가고일 한 마리만 나옵니다. 1층 던전도 꽤 길기 때문에 차라리 파츠를 넣고 도는 것이 낫습니다.

     

    어깨 장식

    어깨 장식을 넣고 돌아도 보스 3마리가 나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다른 부위도 층수도 똑같고 등장하는 보스도 같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돌았는데도 수집항목이 하나도 수집되지 않았네요. 불운한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다시 돌아줍니다. 수집이 될 때까지 말이죠.

     

    스톤 가고일 변신 수집

    결국은 수많은 도전 끝에 스톤 가고일 변신 수집을 완료했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마비노기 콘텐츠

    카루 숲 던전 변신일기 수집하기 - 빛나는 석상 시리즈 -

     

    카루 숲 던전 변신일기 수집하기 - 빛나는 석상 시리즈 -

    카루 숲 던전 변신일기 수집 본격적으로 미루고 미뤘던 변신일기를 클리어하고 있습니다. 다른 캐릭으로 이미 320개 모두 수집했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새롭게 키우고 있는 캐릭터 변신일기 수

    ladeca.tistory.com

    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석상 던전 변신일기 수집

     

    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석상 던전 변신일기 수집

    빛나는 항아리 거미의 석상 던전을 돌아 빛나는 항아리 거미 변신일기 수집을 위해서 경매장에서 석상을 구매하고 카루 숲 던전에 와서 빛나는 항아리 거미 던전을 열심히 돌고 있습니다. 총 세

    ladeca.tistory.com

    빛나는 스톤 좀비의 석상 던전(사냥일기, 변신수집)

     

    빛나는 스톤 좀비의 석상 던전(사냥일기, 변신수집)

    변신수집을 위해서 빛나는 스톤 좀비 석상 던전을 돌았습니다. 준비물은 경매장에서 빛나는 스톤 좀비의 석상을 구매해서 카루 숲 던전에 넣고 돌아주면 됩니다. 던전 길이가 상당하고 여러 번

    ladeca.tistory.com

    빛나는 스톤 임프의 석상 던전(변신수집)

     

    빛나는 스톤 임프의 석상 던전(변신수집)

    빛나는 시리즈 변신일기 수집항목이 이제 거의 다 완성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빛나는 스톤 임프의 석상입니다. 다른 수집 항목과는 다르게 빛나는 스톤 임프와 빛나는 스톤 하운드는

    ladeca.tistory.com

    빛나는 스톤 하운드의 석상 던전(변신수집)

     

    빛나는 스톤 하운드의 석상 던전(변신수집)

    이번에는 빛나는 시리즈의 마지막 변신 수집 항목인 빛나는 스톤 하운드의 석상던전 입니다. 경매장에서 빛나는 스톤 하운드의 석상을 넉넉하게 구입해줍니다. 최소 5번 이상은 돌아야 하기 때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스톤 가고일 변신수집

     

    마비노기 스톤 가고일 변신수집

    이번에는 빛나는 시리즈가 아닌 일반 스톤 가고일을 처치하면 됩니다. 4등급이기 때문에 총 5번의 항목을 수집해야 합니다. 스톤가고일은 메이즈 평원 유적 던전 보스로 만날 수 있습니다. 스톤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스톤 홀스 및 스톤 홀스 키퍼 변신수집

     

    마비노기 스톤 홀스 및 스톤 홀스 키퍼 변신수집

    스톤홀스와 스톤홀스 키퍼는 모든 카루 숲 던전에서 등장하지만 경매장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알렉시나의 유적 통행증으로 던전을 생성하면 매우 짧은 1층 던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