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붕괴된 마력의 정수 알상하드 득!

    붕괴된 마력의 정수

    통행증 있으면 알상하나 룬상하 종종 돌고 있는데, 이번에 알상하 돌다가 붕마정을 먹었다. 라바고치 하나가 부족해서 상자 하나를 못열었는데, 붕마정이 나오는 바람에 부캐로 열쇠 수급하지 않고 그냥 나왔다.

    만약에, 알상하를 돌다가 라바고치가 부족해서 실열쇠를 못만든다면 로그오프로 해서 채널 밖으로 나온 다음에 부캐릭으로 떨굼식 라바고치를 경매장에서 사서 바로 발 아래에다가 떨궈주면 줍고 던전으로 이동할 수 있다. 나도 처음에 이거 몰라서 그동안 못열고 버린 상자가 얼마나 많나 싶다. 거기에 붕마정이 몇 개가 더 있었을지도 모르는데 말이다.

    알상하에서 먹을 수 있는 최고득템이다. 현재 시세로는 위 가격정도고, 떨어질 때도 있고 오를 때도 있는데, 일단은 팔려야지 의미가 있는 것이다. 알상하 꽤 많이 돌았는데, 드디어 나오는구나 싶었다.

    생각해보면 이거 얻으려고 알상하 도는 것도 웃기겠다 싶다. 그냥 일해서 현질하는게 빠를텐데, 어차피 경험치도 먹고, 탐험레벨도 올리고, 통행증도 있겠다 싶어서 도는 거다. 그리고 사실 솔리스트 인챈트가 필요해서 혹시 나올까 해서 도는 것도 있는데, 아직 한 번도 안나왔다.

    소소한 균검금(균열된 검은 금속) 득도 있고, 꽤 가격대가 나가는 아이템들이 몇개가 나오고 있기 때문에 피니젬도 수급할 겸 겸사겸사 통행증이 있음녀 돈다.

    알상하 돌아서 먹었다는 득 소식을 알려드리며, 여러분들도 던전 득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