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단 스킬별 효과 총 정리(인간/엘프/자이언트)
인간
컴뱃
39013 근접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8점 추가n근접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8점 추가n생명력 +150
39014 근접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20점 추가n근접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0점 추가n생명력 +160
39015 근접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22점 추가n근접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2점 추가n생명력 +170
39016 근접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24점 추가n근접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4점 추가n생명력 +180
카운터
39017 상대 공격력의 200%와 자신의 공격력 150% 만큼의 공격력으로 반격이 이루어진다.n크리티컬 +10%
39018 상대 공격력의 210%와 자신의 공격력 165% 만큼의 공격력으로 반격이 이루어진다.n크리티컬 +10%
39019 상대 공격력의 220%와 자신의 공격력 170% 만큼의 공격력으로 반격이 이루어진다.n크리티컬 +10%
39020 상대 공격력의 230%와 자신의 공격력 175% 만큼의 공격력으로 반격이 이루어진다.n크리티컬 +13%
디펜스
39021 기본방어 +20n디펜스 성공시 방어 65, 보호 35 추가 적용
39022 기본방어 +22n디펜스 성공시 방어 70, 보호 35 추가 적용
39023 기본방어 +24n디펜스 성공시 방어 75, 보호 35 추가 적용
39024 기본방어 +26n디펜스 성공시 방어 80, 보호 35 추가 적용
레컴마
39045 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25점 추가n 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0점 추가n 조준속도 300%
39046 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28점 추가n 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2점 추가n 조준속도 300%
39047 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31점 추가n 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4점 추가n 조준속도 300%
39048 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34점 추가n 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6점 추가n 조준속도 300%
엘프
컴뱃
39085 근접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0점 추가n근접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6점 추가n생명력 +150
39086 근접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1점 추가n근접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7점 추가n생명력 +160
39087 근접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2점 추가n근접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7점 추가n생명력 +170
39088 근접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3점 추가n근접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8점 추가n생명력 +180
카운터
39089 상대 공격력의 150%와 자신의 공격력 150% 만큼의 공격력으로 반격이 이루어진다.n크리티컬 +10%
39090 상대 공격력의 160%와 자신의 공격력 165% 만큼의 공격력으로 반격이 이루어진다.n크리티컬 +10%
39091 상대 공격력의 170%와 자신의 공격력 170% 만큼의 공격력으로 반격이 이루어진다.n크리티컬 +10%
39092 상대 공격력의 180%와 자신의 공격력 175% 만큼의 공격력으로 반격이 이루어진다.n크리티컬 +13%
디펜스
39093 기본방어 +15n디펜스 성공시 방어 65, 보호 35 추가 적용
39094 기본방어 +16n디펜스 성공시 방어 70, 보호 35 추가 적용
39095 기본방어 +17n디펜스 성공시 방어 75, 보호 35 추가 적용
39096 기본방어 +18n디펜스 성공시 방어 80, 보호 35 추가 적용
윈드밀
39121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200%로 근접 공격
39122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210%로 근접 공격
39123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220%로 근접 공격
39124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230%로 근접 공격
레컴마
39113 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5점 추가n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0점 추가n조준속도 200%
39114 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7점 추가n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2점 추가n조준속도 200%
39115 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19점 추가n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4점 추가n조준속도 200%
39116 원거리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21점 추가n원거리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6점 추가n조준속도 200%
자이언트
컴뱃
39137 근접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20점 추가n근접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0점 추가n생명력 +150
39138 근접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22점 추가n근접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1점 추가n생명력 +160
39139 근접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24점 추가n근접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2점 추가n생명력 +170
39140 근접 공격 최대 대미지에 보너스 26점 추가n근접 공격 최소 대미지에 보너스 13점 추가n생명력 +180
스매
39161 대미지 600%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적에게 특정 효과를 줄 수 있다 (60% 성공 확률)n도검류의 경우 5초간 초마다 기본 공격력의 20% 출혈 효과n둔기류의 경우 12초간 적이 마법, 연금술을 사용하지 못하게 만든다n도끼류의 경우 22초간 방어 9, 보호 3 감소 효과
39162 대미지 640%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적에게 특정 효과를 줄 수 있다 (60% 성공 확률)n도검류의 경우 5초간 초마다 기본 공격력의 20% 출혈 효과n둔기류의 경우 12초간 적이 마법, 연금술을 사용하지 못하게 만든다n도끼류의 경우 22초간 방어 9, 보호 3 감소 효과
39163 대미지 680%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적에게 특정 효과를 줄 수 있다 (60% 성공 확률)n도검류의 경우 5초간 초마다 기본 공격력의 20% 출혈 효과n둔기류의 경우 12초간 적이 마법, 연금술을 사용하지 못하게 만든다n도끼류의 경우 22초간 방어 9, 보호 3 감소 효과
39164 대미지 720%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적에게 특정 효과를 줄 수 있다 (60% 성공 확률)n도검류의 경우 5초간 초마다 기본 공격력의 20% 출혈 효과n둔기류의 경우 12초간 적이 마법, 연금술을 사용하지 못하게 만든다n도끼류의 경우 22초간 방어 9, 보호 3 감소 효과
돌진
39181 원거리 대미지를 60% 감소시키고, 240%의 무기 대미지로 상대를 공격한다.n돌진 거리 증가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스킬 대미지의 70%로 근접 공격
39182 원거리 대미지를 63% 감소시키고, 248%의 무기 대미지로 상대를 공격한다.n돌진 거리 증가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스킬 대미지의 70%로 근접 공격
39183 원거리 대미지를 66% 감소시키고, 256%의 무기 대미지로 상대를 공격한다.n돌진 거리 증가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스킬 대미지의 70%로 근접 공격
39184 원거리 대미지를 69% 감소시키고, 264%의 무기 대미지로 상대를 공격한다.n돌진 거리 증가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스킬 대미지의 70%로 근접 공격
카운터
39141 상대 공격력의 200%와 자신의 공격력 200% 만큼의 공격력으로 반격이 이루어진다.n크리티컬 +10%
39142 상대 공격력의 210%와 자신의 공격력 210% 만큼의 공격력으로 반격이 이루어진다.n크리티컬 +10%
39143 상대 공격력의 220%와 자신의 공격력 220% 만큼의 공격력으로 반격이 이루어진다.n크리티컬 +10%
39144 상대 공격력의 230%와 자신의 공격력 230% 만큼의 공격력으로 반격이 이루어진다.n크리티컬 +13%
디펜
39145 기본방어 +30n디펜스 성공시 방어 80, 보호 45 추가 적용
39146 기본방어 +34n디펜스 성공시 방어 90, 보호 45 추가 적용
39147 기본방어 +38n디펜스 성공시 방어 100, 보호 45 추가 적용
39148 기본방어 +42n디펜스 성공시 방어 110, 보호 45 추가 적용
공통
근접
스매시(인&엘)
39117 대미지 500%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적에게 특정 효과를 줄 수 있다 (40% 성공 확률)n도검류의 경우 5초간 초마다 기본 공격력의 20% 출혈 효과n둔기류의 경우 12초간 적이 마법, 연금술을 사용하지 못하게 만든다n도끼류의 경우 22초간 방어 9, 보호 3 감소 효과
39118 대미지 540%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적에게 특정 효과를 줄 수 있다 (40% 성공 확률)n도검류의 경우 5초간 초마다 기본 공격력의 20% 출혈 효과n둔기류의 경우 12초간 적이 마법, 연금술을 사용하지 못하게 만든다n도끼류의 경우 22초간 방어 9, 보호 3 감소 효과
39119 대미지 580%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적에게 특정 효과를 줄 수 있다 (40% 성공 확률)n도검류의 경우 5초간 초마다 기본 공격력의 20% 출혈 효과n둔기류의 경우 12초간 적이 마법, 연금술을 사용하지 못하게 만든다n도끼류의 경우 22초간 방어 9, 보호 3 감소 효과
39120 대미지 620%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적에게 특정 효과를 줄 수 있다 (40% 성공 확률)n도검류의 경우 5초간 초마다 기본 공격력의 20% 출혈 효과n둔기류의 경우 12초간 적이 마법, 연금술을 사용하지 못하게 만든다n도끼류의 경우 22초간 방어 9, 보호 3 감소 효과
돌진(인&엘)
39205 원거리 대미지를 60% 감소시키고, 120%의 무기 대미지로 상대를 공격한다.n돌진 거리 증가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스킬 대미지의 70%로 근접 공격
39206 원거리 대미지를 63% 감소시키고, 124%의 무기 대미지로 상대를 공격한다.n돌진 거리 증가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스킬 대미지의 70%로 근접 공격
39207 원거리 대미지를 66% 감소시키고, 128%의 무기 대미지로 상대를 공격한다.n돌진 거리 증가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스킬 대미지의 70%로 근접 공격
39208 원거리 대미지를 69% 감소시키고, 132%의 무기 대미지로 상대를 공격한다.n돌진 거리 증가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스킬 대미지의 70%로 근접 공격
윈드밀(인&자)
39057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250%로 근접 공격
39058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270%로 근접 공격
39059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290%로 근접 공격
39060 주위의 적 모두에게 기본 대미지의 310%로 근접 공격
다택
39081 쓰러진 적에게 대미지 200%n다운 어택의 거리가 늘어난다.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타격 대미지의 70%로 근접 공격
39082 쓰러진 적에게 대미지 220%n다운 어택의 거리가 늘어난다.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타격 대미지의 70%로 근접 공격
39083 쓰러진 적에게 대미지 240%n다운 어택의 거리가 늘어난다.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타격 대미지의 70%로 근접 공격
39084 쓰러진 적에게 대미지 260%n다운 어택의 거리가 늘어난다.n검,둔기,도끼로 공격 시 타격 지점 주위의 적 모두에게 타격 대미지의 70%로 근접 공격
궁수
크샷
39073 파편 대미지 250%n폭발 범위 증가n파편 수 증가
39074 파편 대미지 260%
39075 파편 대미지 270%
39076 파편 대미지 280%
39077 파편 대미지 250%n폭발 범위 증가n파편 수 증가
39078 파편 대미지 260%
39079 파편 대미지 270%
39080 파편 대미지 280%
매그넘(인엘)
39041 대미지 500%
39042 대미지 520%
39043 대미지 540%
39044 대미지 560%
마법사
파볼트
39025 파이어 대미지 60-120
39026 파이어 대미지 62-122
39027 파이어 대미지 64-124
39028 파이어 대미지 66-126
아볼
39033 아이스 대미지 70-80n공격 성공 시 마나 회복n적의 이동 속도 40% 감소
39034 아이스 대미지 77-88n공격 성공 시 마나 회복n적의 이동 속도 40% 감소
39035 아이스 대미지 84-96n공격 성공 시 마나 회복n적의 이동 속도 40% 감소
39036 아이스 대미지 91-104n공격 성공 시 마나 회복n적의 이동 속도 40% 감소
라볼
39037 전격 대미지 40-150n최대 차지 시 대미지 26% 증가
39038 전격 대미지 48-160n최대 차지 시 대미지 26% 증가
39039 전격 대미지 56-170n최대 차지 시 대미지 28% 증가
39040 전격 대미지 64-180n최대 차지 시 대미지 28% 증가
파볼
39125 파이어 대미지 1600-2400
39126 파이어 대미지 1600-2520
39127 파이어 대미지 1600-2640
39128 파이어 대미지 1600-2760
아습
39129 아이스 대미지 160-240
39130 아이스 대미지 172-272
39131 아이스 대미지 184-304
39132 아이스 대미지 196-336
썬더
39133 전격 대미지 106-400
39134 전격 대미지 111-427
39135 전격 대미지 116-454
39136 전격 대미지 121-481
라로
39253 전격 대미지 133-465n최대 충전 시 대미지 보너스 200%n재사용 대기 시간 15초
39254 전격 대미지 141-475n최대 충전 시 대미지 보너스 210%n재사용 대기 시간 15초
39255 전격 대미지 148-485n최대 충전 시 대미지 보너스 220%n재사용 대기 시간 15초
39256 전격 대미지 155-500n최대 충전 시 대미지 보너스 230%n재사용 대기 시간 15초
사제
힐링
39029 타겟의 생명력을 35-45 포인트 회복
39030 타겟의 생명력을 39-47 포인트 회복n부상 4 회복
39031 타겟의 생명력을 43-49 포인트 회복n부상 4 회복
39032 타겟의 생명력을 47-51 포인트 회복n부상 5 회복
연금술사
워캐
39061 워터 대미지 119-136
39062 워터 대미지 130-149
39063 워터 대미지 141-162
39064 워터 대미지 152-175
샌버
39065 어스 대미지 30-60n 상대를 더 오래 눈 멀게 함
39066 어스 대미지 32-64
39067 어스 대미지 34-68
39068 어스 대미지 36-72n (상대를 더 오래 눈 멀게 함)
플머
39069 초당 파이어 대미지 21-42 지속 시간 증가
39070 초당 파이어 대미지 22-44
39071 초당 파이어 대미지 23-45
39072 초당 파이어 대미지 24-46
랜서
랜차
39197 차지 대미지 250%n차지 거리 증가
39198 차지 대미지 265%
39199 차지 대미지 280%
39200 차지 대미지 295%
격투
대펀
39209 1단계 연속기n대미지 400%n대쉬 펀치 사정 거리 증가
39210 1단계 연속기n대미지 420%
39211 1단계 연속기n대미지 440%
39212 1단계 연속기n대미지 460%
어퍼
39213 2단계 연속기 (1단계 연속기 후 사용가능)n대미지 600%n방어 30, 보호 10 파괴 가능n방어, 보호 파괴 성공률 증가
39214 2단계 연속기 (1단계 연속기 후 사용가능)n방어 31, 보호 10 파괴 가능n대미지 630%
39215 2단계 연속기 (1단계 연속기 후 사용가능)n방어 32, 보호 10 파괴 가능n대미지 660%
39216 2단계 연속기 (1단계 연속기 후 사용가능)n대미지 690%n방어 33, 보호 10 파괴 가능
파운딩
39217 3단계 연속기 (2단계 연속기 후 사용가능)n대미지 900%n파운딩 타수 증가n파운딩 추가 타수 증가
39218 3단계 연속기 (2단계 연속기 후 사용가능)n대미지 930%
39219 3단계 연속기 (2단계 연속기 후 사용가능)n대미지 960%
39220 3단계 연속기 (2단계 연속기 후 사용가능)n대미지 1000%
인형사
질투의 화신
39221 대미지 300%n범위 반경 6.5mn재사용 대기 시간 7초n영혼력 4%
39222 대미지 320%n범위 반경 6.5mn재사용 대기 시간 7초n영혼력 4%
39223 대미지 340%n범위 반경 6.5mn재사용 대기 시간 7초n영혼력 4%
39224 대미지 360%n범위 반경 6.5mn재사용 대기 시간 7초n영혼력 4%
올가미
39225 대미지 200%n범위 반경 6mn도발 유지 시간 5초n7초 동안 마리오네트의 방어력 40, 보호 15 증가n재사용 대기 시간 22초n영혼력 10%
39226 대미지 205%n범위 반경 6mn도발 유지 시간 5.5초n7초 동안 마리오네트의 방어력 42, 보호 16 증가n재사용 대기 시간 22초n영혼력 10%
39227 대미지 210%n범위 반경 6mn도발 유지 시간 6초n7초 동안 마리오네트의 방어력 44, 보호 17 증가n재사용 대기 시간 22초n영혼력 10%
39228 대미지 215%n범위 반경 6.5mn도발 유지 시간 6.5초n7초 동안 마리오네트의 방어력 46, 보호 18 증가n재사용 대기 시간 22초n영혼력 10%
슈터
크버
39229 대미지 800%n재사용 대기시간 6초
39230 대미지 850%n재사용 대기시간 6초
39231 대미지 900%n재사용 대기시간 6초
39232 대미지 950%n재사용 대기시간 6초
슈러
39233 대미지 400%n재사용 대기시간 5.6초n공격 범위 증가
39234 대미지 440%n재사용 대기시간 5.6초
39235 대미지 480%n재사용 대기시간 5.6초
39236 대미지 520%n재사용 대기시간 5.6초
닌자
수돌
39245 대미지 430%n사정거리 13m
39246 대미지 440%n사정거리 13m
39247 대미지 450%n사정거리 13m
39248 대미지 460%n사정거리 14m
수폭
39249 대미지 400% 증가n사정거리 10m
39250 대미지 420% 증가n사정거리 10m
39251 대미지 440% 증가n사정거리 10m
39252 대미지 460% 증가n사정거리 10m
기타 생산스킬
포제
39201 포션을 조제할 수 있다.
39202 포션을 조제할 수 있다.
39203 포션을 조제할 수 있다.
39204 포션을 조제할 수 있다.
천옷
39053 옷만들기 가능
39054 옷만들기 가능
39055 옷만들기 가능
39056 옷만들기 가능
블스
39009 도구, 무기, 방패, 투구, 건틀렛, n금속부츠, 갑옷 제작가능
39010 도구, 무기, 방패, 투구, 건틀렛, n금속부츠, 갑옷 제작가능
39011 도구, 무기, 방패, 투구, 건틀렛, n금속부츠, 갑옷 제작가능
39012 도구, 무기, 방패, 투구, 건틀렛, n금속부츠, 갑옷 제작가능
힐웬
39237 광물 융합 가능n공학 부품 제작 가능n무기 및 갑옷 제작 가능n공학 도구 제작 가능n공학 무기 제작 가능n제작 시간 감소n최고 수준의 아이템 제작 가능
39238 광물 융합 가능n공학 부품 제작 가능n무기 및 갑옷 제작 가능n공학 도구 제작 가능n공학 무기 제작 가능n제작 시간 감소n매우 높은 수준의 아이템 제작 가능
39239 광물 융합 가능n공학 부품 제작 가능n무기 및 갑옷 제작 가능n공학 도구 제작 가능n공학 무기 제작 가능n제작 시간 감소n매우 높은 수준의 아이템 제작 가능
39240 광물 융합 가능n공학 부품 제작 가능n무기 및 갑옷 제작 가능n공학 도구 제작 가능n공학 무기 제작 가능n제작 시간 감소n매우 높은 수준의 아이템 제작 가능
매크
39241 마법 변환 가능n마력탄 제작 가능n마법 재료 제작 가능n마법 장신구 제작 가능n마법 무기 및 갑옷 제작 가능n제작 시간 2초 감소n최고 수준의 아이템 제작 가능
39242 마법 변환 가능n마력탄 제작 가능n마법 재료 제작 가능n마법 장신구 제작 가능n마법 무기 및 갑옷 제작 가능n제작 시간 2초 감소n최고 수준의 아이템 제작 가능
39243 마법 변환 가능n마력탄 제작 가능n마법 재료 제작 가능n마법 장신구 제작 가능n마법 무기 및 갑옷 제작 가능n제작 시간 2초 감소n최고 수준의 아이템 제작 가능
39244 마법 변환 가능n마력탄 제작 가능n마법 재료 제작 가능n마법 장신구 제작 가능n마법 무기 및 갑옷 제작 가능n제작 시간 2초 감소n최고 수준의 아이템 제작 가능
'마비노기타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비노기 마피아 전략의 정석, 타뷸라의 늑대 (0) | 2022.12.24 |
---|---|
마비노기 마피아 팁과 규칙 (0) | 2022.12.23 |
하얀나무 : 프롤로그 (0) | 2022.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