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세공 도구 멸망전(3랭 3줄 에르그 재료 수급)

    에르그 재료에 들어가는 3랭 3줄 무기. 전면전이나 그세챔 돌다가 얻은 무기들 하나씩 모아 한 번에 간단한 세공 도구 돌려봤다. 3랭 3줄 나오면 따로 보관하고 안 나오면 상점에 판매하는 식. 3랭 2줄도 쓰임이 있어서 따로 보관하면 좋다.

     

    꽤 많은 무기 간단한 세공 도구 돌려서 3줄 3랭 무기 8자루, 3랭 2랭 무기 10자루 이상을 얻었다고 한다. 3줄 3랭은 아무래도 나중에는 정말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그때 한 번에 준비하려고 하면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어간다. 그래서 평소에 잡무기를 잘 주워놓았다가 이렇게 에르그 재료로 만들어두면 좋다.

     

    다시 공포의 뺑뺑이 그림자 던전.

    보상이라곤 특별히 기대할 것 없는 그런 던전. 강철의 인챈트와 커튼 콜이 종종 나오기는 하지만 시세도 많이 떨어졌고 고급가죽과 나무판을 기대하고 도는 뺑뺑이 던전.

    요즘 마비노기 많이 하는 거 같지만 이렇게 아이스 스피어 던져놓고 일하면서 한다. 어디까지나 이렇게 기록하는 것도 다 블로그 활성화를 위한 셈. 사실상 일을 위한 게임인 느낌이다.

     

    이 와중에 미쳐가는 고급 가죽 시세판. 무슨 고급 가죽이 장당 4만 8,500 골드를 넘어간다. 이게 다 A에르그 때문인데 S에르그에 들어가는 최고급 가죽보다 무려 다섯 배나 비싼 고급 가죽. 고급 가죽 수급이 일시적으로 필요할 듯하다.

     

    위에서부터 강철의 인챈트(접미)커튼콜 인챈트(접두) 시세. 죽어라 돌아도 안 나오는 그림자 세계의 챔피언 던전에서 개인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득템이다. 류트서버 강철의 인챈트는 내가 모두 공급하리라!

     

    이 와중에 마비노기 신년 라이브 토크 보고 있는데 마비노기표 캐치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