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펫염색 구염도 Dodye(염색하자)의 위엄! (코기 염색)

    최고 존엄 염색도우미

    구염도로 불리는 Dodye(두다이/염색하자) 염색도우미로 펫염색을 할 수 있다. 물론 빠른 것은 Madye 염색도우미지만, 펫염색 팔레트와 다이렉트 염색앰플 팔레트를 인식하지 못한다. 지금은 배포가 중단되어 구할 수 없는 염색도우미지만, 이미 가진 사람들 중에서 암암리에 공유되고 배포되고 있긴 하다.

    하지만, 나는 혼자 마비노기를 즐기고 있기 때문에 배포할 이유도, 배포할 사람도 없다. 최근에 펫 메달이 풀려서 엄청나게 많은 펫이 경매장에 쏟아져나왔다. 나도 알파카 14마리를 겟!

    펫 리블 염색을 무려 4팟이나 잡아준다. 펫이 많이 풀려서 펫 염색앰플도 비싸졌다.

     

    사랑스러운 코기가 흑화되었다.

    당신의 오리지널 코기, 블랙독으로 대체되었다. 코기 염색해봤는데, 염색하지 말걸 그랬다. 뭔가 괴기하고 무섭다. 오리지널 색으로 되돌릴지 3초간 고민하다가 그냥 깔맞춤하기로 했다. 어차피 사냥할 때는 타고다니거나 멀리서 꼬리치는것만 보지 앞모습을 자세히 보진 않으니깐.

    머플러도 함께 염색해줬다.

     

    외형은 검케라가 훨씬 마음에 들지만, 코기가 성능이 압도적(방깎)으로 좋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디링할 때는 코기를 쓴다. 너무 의장이나 펫 등이 귀여운 쪽으로만 나오고 있어서 안타깝다. 거친 매력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말이다.

    케라 처럼 퀄리티 좋고 거친 느낌의 펫이 출시되면 코기 안쓰고 다른거 쓴다. 어쨋건 좋은건 나누고 싶지만, 개발자 분께서 배포사이트나 심지어 염색도우미 프로그램 내의 팝업 알림창에도 2차 배포는 금지되어 있다. 그래서 배포안함.

     

    ※ 현재는 배포 중단된 염색도우미 Dodye, 댓글로 남겨도 배포하지 않습니다.